티스토리 뷰

겨울철 아이 수영놀이를 위해 방문한 부여롯데리조트. 

하필! 아쿠아가든이 정기 휴무라는 날에 방문하게 되어 체크인 당일 스케줄이 왕창 꼬여버렸지만,
물놀이를 위해 방문한 만큼, 퇴실 후에 마음껏 놀고 귀가했어요.


#객실

클린 트윈형이라 침대 붙여놓고 세식구 같이 잤어요~
객실 청소 상태 괜찮았고요. 춥지 않게 온도 유지 잘 되는 것 같습니다.
가습기 대여가 불가함에도 객실이 조금 많이 건조해요.
초저녁시간엔 괜찮았었는데, 밤부터 새벽사이에는 난방이 되서 그런가... 입술이 세식구 모두 자글자글~
뷰는 골프장 뷰라 사생활 보호도 되고 탁 트인 느낌이라 좋았어요~

#식사

식사는 1층에 있는 본디마슬에서 저녁식사를 했고요. 반찬 맛있어요. (리필해먹었어요ㅎㅎ)
친절하고요. 가격도 괜찮습니다. 

클린형 이용했기 때문에 인덕션은 실제 사용이 불가하고요. 
컵라면 정도 포트에 물끓여서 먹는 수준의 식사만 가능해요. 
저희는 야식으로 맥주+과자+컵라면 먹었네요 :)


#아쿠아가든

겨울이라 살짝 쌀쌀하긴 했지만 5살 아이랑 놀기에는 괜찮았어요. 
수질은 전날 정기휴무였고, 주중 첫날 개장한 화요일임에도 체온유지탕에 먼지가 좀 둥둥 떠서
아주 좋다할 순 없지만 사람들이 많지 않아서 여유롭게 이용할 수 있었어요. 

메인 유수풀 외에도 기포탕 등 워터마사지가 가능한 공간이 곳곳에 있어요~
기포탕은 꼬맹이도 거품이라고 좋아하네요 :) 
홍학 튜브 첫 개시 했는데 아직 어리다보니 구명조끼 무료로 대여해서 튜브태워 놀았습니다~
4,5세 아이는 유아풀에서 개구리 미끄럼틀, 어린이 미끄럼틀 모두 이용 가능할 것 같아요. 별로 무서워하지 않네요~

아쿠아가든 내 푸드코트 음식도 가성비 좋고요. 1인분양도 넉넉히 주셔서 아이랑 우동 한그릇 같이 먹었네요~

(참, 아쿠아가든으로 가는 길이 지하에서 연결되어있는 구조가 아니라서
추운겨울에 한가지 단점이 되었어요. 아기 안고 뛰었어요ㅋㅋ
아주 멀진 않지만, 강추위에는 마음의 준비를 살짝)

* 워터파크 내 무료 사물함 있어서 중요한 물건은 비밀번호로 보관하기!
* 튜브는 바람 넣고 빼고할 수 있게 되어있어요~ 급히 넣다가 다들 터뜨린다 하시니 주의!
* 구명조끼는 무료니까, 굳이 튜브는 필요 없을 것 같아요. 하지만 빌리실분은 아래 가격표 참고하세용



#사우나

아쿠아가든 이용시  간단한 샤워실에서 샤워해도 되고, 사우나 이용도 가능한데요.
수영복은 샤워실 앞 탈수기에서 탈탈 털어주시고~ 옆에 준비된 비닐봉지에 담아서 가져가심 되어용~
샤워실에도 사우나에도 샴푸,린스,바디워시 준비되어있어서 칫솔치약만 챙기시면 되세요~

사우나는 친근한(?) 목욕탕 느낌이에요.
사람이 붐비지 않아서 그런지 탕 수질이 괜찮았고,
심심하지않게 준비하신 건지 온탕 벽면에 TV 채널도 나오고 있습니다ㅎ


#부대시설

리조트 부대시설에 세븐일레븐 편의점, 치킨집 등 간단한 요기 거리를 살 수 있는 곳과
당구장, 게임기, 오락실, VR체험존, 여러가지 인형, 장난감 뽑기 기계, 어린이 탑승놀이기구 등 
갖춰져 있어서 심심할 틈 없이 보냈습니다~



#주차장

지하주차장 넓어요. 널널합니다. 어차피 입퇴실할때 편의점을 들리거나
저희처럼 퇴실 후 아쿠아가든을 가는 경우에는 세븐일레븐 쪽에 주차하시면 좀 편해요.


#기타

바로 앞에 아울렛이 있어서 급하게 쇼핑할 만한 것 있으면 해도 좋고요.
참. 아울렛 총 4개의 스탬프존에서 튤립모양 스탬프를 찍어가면 사은품도 준답니다.
아마 스탬프 이벤트는 상시 진행중인것 같아요. 


도심을 벗어나서 아이와 함께 가족여행 하기 좋은 곳
부여가볼만한곳 부여롯데리조트 추천해요 :)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