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뒤늦은 비스타 워커힐 델비노 런치 후기.

한강뷰에 끝내주는 위치 조건을 갖춘 비스타인데
도심과는 꽤 먼거리에 있어서 체크인 전 따로 일반 식당을 가기가 어려운 상황

가까운 피자힐에서 피자를 먹을까?
명월관에 가볼까?
호텔안에 있는 델비노로 갈까? 고민하다가

식사후에 바로 체크인 할 수 있도록 호텔 안에 있는 델비노로 결정!

.

.


미세먼지인지, 날이 그냥 흐린건지 좀 뿌연 날이었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 멀리 롯데월드타워가 보이는 한강뷰는 예술~

애매한 시간대라 아이들이 배가 고플 시간,
우리는 LUCE 루체코스로 3인으로 주문했다.




식전 빵이 나오고, 빛의 속도로 샥샥샥 사라졌다는 ㅋㅋ


넘나 재미있는 딸기잼 바르기~ 버터는 엄마가 발라주고~


셰프추천스프. 색상이 좀 붉은 편이었는데 색감과는 다르게 고소~함!


왕새우를 곁드린 그린 샐러드
채소를 엄청 좋아하는 지라 가장 맛있게 먹었던 것 같다.
(사실 배고파서 배를 채소로 채운듯한ㅋㅋ)

.

.

메인 요리는 연어구이와 스테이크 중 선택이 가능한데, 
우리는 골고루 먹어보기 위해 연어 1, 스테이크 2로 주문했다.

노르웨이산 연어구이는 적당히 익혀서 식감이 끝내줬다.
소스가 새콤달콤했던게 매력적!


최상급 호주산 안심 구이 


촉촉했던 레몬 치즈 타르트


추억의 지구색연필이랑 귀여운 다람쥐 도안이 그려진 종이까지 준비해주심.


본인의 작품을 보고 감탄중이신 따님
거침없는 터치와 표현이 멋진 작품이시네요ㅎㅎ


전체적으로 맛이 좋았고 몇가지 팁을 주자면

첫번째,

고기는 미디움웰던 보다는 미디움으로!
아이들이 먹을 부분은 잘라서 웰던으로 더 익혀달라고 하는 게
어른과 아이의 입맛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을듯.

두번째,

배가 너무 고파서 아이들을 고려한 코스 3인 주문은 좀 양이 많았다. 
혹시나 모녀 모임으로 어른(여성)2명 + 아이2명으로 호캉스 예정이라면, 코스 2인으로 추천 :)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