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난 10월 다녀온 오사카 가족여행.
맞벌이에 어렵게 얻어낸 휴가라 열심히 먹고 열심히 쓰고오자 컨셉으로 다짐했었다.

#탕진잼 #간식천국 #미니언즈사랑


일단 JR난바에서 구입했던 아이 간식과 장난감 목록 공개!



호빵맨(캬라멜콘맛). 코알라(칸초맛) 과자

아이들에겐 코알라 과자가 더 입맛에 맞나보다.
호빵맨 캬라멜 과자는 엄마의 몫이 됌ㅋㅋ




​PET라는 장난감 겸용 사탕 케이스!
저렇게 리필을 팔아서 혹여나 일본에 리필사러 올일이 있을까봐 쟁였었다. (최근 신세계 PK마켓에서 발견! 희소식! 심지어 일본 현지 가격이 더 쌈~)




자판기 장난감.
콜라맛 오렌지맛 등 음료맛이 나는 구슬 간식이 들어있다. 귀여운 사이즈인데 자판기 역할을 제대로 함!




미키, 푸우, 마이크 장난감
초코, 캔디가 들어있는데 다 먹고나서 비타민 채워넣어 다니기 좋다ㅎ


​​




​​기차, 자동차 장난감
난바로 들어올때 라피트를 탔었으니 아이에게 추억으로 남겨주려고 매장 직원에게 라피트 모양으로 사고 싶다고 했더니 골라주었고,

자동차는 랜덤인줄 알고 휙 집어온게 사실은 번호보고 골라서 가져와야하는 거였음ㅠㅠ 소방차 갖고싶어했는데 포크레인 싣고 있는 차가 나옴. 그래도 차라면 뭐든 좋아하는 아이​^^



<여기서부터는 간사이 공항표 아이템>



미니언즈 랜덤팩
이거야 말로 진짜 랜덤. 부디 같은 애들만 안나오길 바라며 샀는데 하와이안 미니언즈와 표지판을 든 미니언즈로 짜잔!



​할로윈/구테타마 초콜릿
곧 할로윈이 다가오고 있는지라 포장지부터 남다른 초코도 구입! 어린이집에 한봉지~ 회사에 한봉지~ 우리 딸래미 한봉지 :)



이번 여행에서 얻은 리얼 잇템!
​피카츄 저금통!
저 노란색공간에 동전을 올려놓으면 귀여운 피카츄가 피카피카~ 하면서 뚜껑을 열고 나와서 낼름 손으로 가져간다! 우리집 귀요미도 덕분에 저축잼ㅋㅋ



이번 여행에서 가지고 온 장난감들~
아주 이쁘다고 사진찍어달라고 난리ㅋㅋ
직접 세팅도 해주셨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