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매년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서울디자인페스티벌.
올해는 12.7-12.11 5일간 개최되는데 네이버예약에서 얼리버드로 구입해놨었다.

때마침 SSG닷컴에서 초대이벤트를 했는데 당첨되었다는! 게다가 1인 2매! 으하하 친구를 바로 섭외해서 오늘 바로 코엑스행!



멜론 부스에서 체험시 스트리밍 쿠폰을 증정한다고 들어서 첫번째 부스로 선택! 마침 입구 바로 앞에 있어서 찾아가기도 쉬웠다.

좋아하는 가사가 담긴 카드와 마그넷을 골라서 멜론 부스를 체험하고 나오면 스트리밍 쿠폰을 무료로 준다.

​​

부스 안도 굉장히 요즘 트렌드에 맞는 분위기 있는 연출이 좋았다 :) 다들 인증샷 찍느라 정신없던 부스안.



마그넷에 메세지를 쓰고 멜론 주스 컨테이너에 붙이고 담당 스탭에게 쿠폰을 달라고 하면 된다 득템! ㅎㅎㅎ




#DAIZ
바로 옆 DAIZ 부스에서는 Instagram 팔로우 이벤트에 참여하면 양말을 주는 이벤트중!
올 겨울 트렌드에 맞춰 스트라이프 무늬로 선택!

데이즈 매장에서 사용이 가능한 쿠폰도 두장 제공해준다 평소 이마트를 자주 가기 때문에 유용하게 쓸 수 있을 것 같다.



#카카오
메이커스 플친맺으면 카카오 프렌즈 노트도 주고~
3천원짜리 꽤 쓸만한 노트로!



귀엽고 아기자기한 부스에는 어울리는 디자이너분도 앉아계시고~



#배달의민족

유쾌했던 부스.
스티커도 무료분양해주고. (톡톡튀는 아이디어 웃김ㅋㅋ)
마이크에 대고 이야기 하면 화면에 답을 달아 주는 신기한 광경도 있었다 ㅋㅋㅋ
(얼굴보면 뒤에서 소리를 듣고 다 답변 일일이 해주고 있음)



#김박스랩
복권이벤트도 감각있게 ㅋㅋㅋ
엄마 나 ___ 했어로 나는 "엄마 나 망했어"로 꽝 당첨 ㅋㅋㅋㅋ



마이리틀텔레비전이 생각나는 귀여운 캐릭터.
신호등은 정말 눈길을 사로잡아서 하나 사오고 싶었다는ㅠㅠ



곳곳에 아이디어가 샘솟는 제품들도 눈에 띄었다.
우산 장화라고 장우산에 장화를 신겨놓고 보관을 용이하게 하는 소소한듯 빛나는 ​아이디어!



#이응이

이미 육아맘들한테는 유명한 브랜드도 있었다.
아이에게 자음 모음으로 동물모양을 조합할 수 있게해서 한글 공부를 유도하는 방식에 박수가 절로 나왔다는.

패브릭 한글 포스터 입양해오고싶었지만 오늘은 패스.




포토존으로도 손색없는 예쁜 부스들도 실컷 구경하고

​​

심플하지만 실용성을 완전히 갖춘 문구 브랜드도 발견!
아날로그 감성까지 겸비해 넘 맘에 들었다.
나중에 인터넷에서 자세히 검색해보고 구매해야지!




마지막으로



마치 나와 남편을 보는듯한 캐릭터를 보고 빵터지며 나온 이야기ㅋㅋ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