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항상 잠실역 상가를 지날 때면,
팝업스토어처럼 과자 가게였다가 휴대폰 액세서리 가게였다가 빵집이었다가 변화무쌍하던 공간이 있었는데 어느 날 인형 뽑기 가게로 변신해 있었어요.

외관이 어찌나 화려한지 붉은색 메인 컬러와 조명 등 모든 것이 가게 이름과 같이 앨리스 인 원더랜드와 딱 맞아떨어지네요.


이미 인형 뽑기에 집중하신 분들이 여럿 보였어요.
데이트하기 딱 좋죠. 뽑기 성공하면 기쁨은 두 배!

바깥쪽에도 쪼꼬미들이 가득


왼쪽 끝 편엔 피규어 뽑기도 있었어요.
상자에 든 피규어들은 무게가 좀 나가서 뽑기는
좀 무리였네요 (뽑기 똥손이라)

아기자기한 쪼꼬미들
내부에는 큰 인형들도 있어요(반대쪽은 쪼꼬미)
큰인형 반대편~
악!!!
너무 귀엽지만, 너무 무거워


기술 없는 똥손인 나로서는 가질 수 없는 아이들이었습니다. 어떤 분은 7만 원째 루피인형에 투자 중이셨어요🥹

색깔이 진짜 예쁘게 잘나온 듯한 토끼인형


애증의 개구리 인형도 있는데
너무 열중한 나머지 사진을 깜빡했네요.
큰 인형 수확 결과는 마지막에 공개.... 할게요


쪼꼬미 코너!
작은 아이들은 정말 다양하게 있는데
몇몇 취향저격한 아이들 모아보면 이렇습니다.

안경쓴 토끼도 귀엽고
잡았쥐롱
빵빵덕과 고양이 사총사


빵빵 덕은 노랑이가 가장 귀여워요
왜냐, 볼터치가 완벽하니까요
흰색은 약간 촌스러움(개인취향...)

고양이 사총사는 산리오 캐릭터 모자로 콜라보해서 앙증맞네요. (못 뽑았고요)

입모양이 매력적인 루피씨
루피야 너 동전지갑이면 안되니?

고양이 캐릭터가 요즘 많은듯 합니다
악 너무 귀여운 강아지
검정토끼를 원했지만 흰토깽이 겟
노랑오리 못참아!
파란리본 달고 있는 토끼 너무 엘레강스하고
갇혀진 루피는 오늘 더 귀엽네(얘는 지난번에 데려갔어용)

오늘의 수확량을 공개합니다!
취향이 보이시나요?


싸장님께 전수받은 몇 가지 팁과 후기👆🏻

  • 나오는 곳 주변을 노릴 것
  • 인형이 많이 쌓여있는 곳에서만 하세요~ 구르기 권법 해야죠~
  • 쪼꼬미는 진짜 똥손 아닌 이상 3번 정도 하면 거의 뽑는다.
  • 무리한 위치의 인형을 노리지 않는다면 뽑기 성공의 기쁨 가능!
  • 도움이 필요할 때는 사장님을 부를 것!😁

오늘의 조언.

과도한 뽑기는 외식을
줄이는 지름길이 됩니다.

금액을 정해놓고 현금으로 하세요.
카드를 꼽는 순간
외식은 사라집니다 ㅋㅋ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